본문 바로가기

일상_먹어본 음식

김포 사우동 사랑해 사랑회 괜찮네요

김포 횟집 사랑해 사랑회



안녕하세요.

김포에 출장을 갔다가 숙소

근처 식당을 찾다가 들어가게 된

횟집 사랑해 사랑회입니다.



실내 모습과 메뉴입니다.

실내가 전부 녹색이네요.

회는 옆 매장에서 오며 이곳은

손님 테이블을 추가로 받는 곳

같습니다.



우리 일행은 모듬회 2인을

주문하였습니다.



기본 반찬이 나왔고요.

시원한 조개탕도 나오네요.



모듬회가 나왔습니다.

연어,광어,우럭 정도 나온 것

같습니다.

회 양도 괜찮고 먹을만하네요.



셀프 초밥이 나오네요.

밥 위에 고추냉이와 회를

올려서 먹는 건데요.

맛도 괜찮네요 ㅎ



매운탕을 주문하여 나왔는데요.



매운탕에 들어가는

수제비도 셀프로 넣어서

먹었습니다.


왠지 내가 넣어서 맛있는듯한

느낌 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