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_먹어본 음식

위례 중앙타워역점 베트남쌀국수 집 아이포

위례 중앙타워 베트남 쌀국수



안녕하세요.

위례 중앙타워에 키즈카페를

오픈하시는 고객이 있어

인테리어 냄새제거 작업을 한 후

중앙타워에 있는 음식점에 갔습니다.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

베트남 쌀국수집이 보여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내부가 길게 생겼습니다.

복도처럼

손님이 계셔서 한쪽으로만

찍었는데요.

안쪽에도 자리가 있는 듯합니다.



이곳은 입구 쪽이고요.

상표 모양이 애플과 닮았네요~



전 우삼겹 쌀국수를 주문했고

일행은 등심 돈까스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돈가스가 먼저 나왔네요.

돈가스는 생각보다 좀 별로라고

하네요.




요건 세트로 같이 나오는

쌀국수입니다.



제가 주문한 쌀국수가 나왔네요.

콩나물 식감이나 향 국물 맛은

다른 쌀국수집과 비슷하네요.



전날 술을 먹어서 그런가

국물 맛이 좋네요 ㅎ



우리 일행은 음식을 모두

클리어하였습니다 ㅎ

맛에 유무와 관계없이 클리어!

베트남 쌀국수는 먹을 만 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