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_먹어본 음식

시흥 정왕동 배부장찌개 안주로 딱 이네요

시흥 배부장찌개(정왕동 2호)꼬막 괜찮네요.



안녕하세요.

시흥 정왕동에 출장을 갔다가

저녁을 먹으러 음식점을

찾던 중 배부장찌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시흥시 정왕동에 있는 

배부장찌개 음식점 입구입니다.



실내가 넓고 천장도 높네요.



메뉴판입니다.

우리 일행은 동태탕과 꼬막무침을

주문하였습니다.



기본 반찬이 나왔고요.



동태찌개가 나왔는데요.

좀 끓여 줘야겠네요.



어느 정도 끓인 후 먹었는데

시원하고 괜찮네요.



꼬막무침이 나왔습니다.

보기에도 먹음직해 보입니다.



깻잎과 날치알입니다.

같이 쌈을 쌓아서 먹으라고

하네요.



깻잎에 싸서 먹어 보기도 하고

김에 싸서 먹어 보기도

했는데.


두 가지다 먹기 괜찮네요.

안주로도 딱 입니다.


다음엔 집에서 가까운 배부장찌개를

들려 다른 메뉴를 먹어보고 싶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