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_먹어본 음식

"국립생물자원관" 인천 아이와 가볼만한곳

 인천 국립생물자원관 아이들과 관람하기 좋네요



안녕하세요.

얼마 전 아이와 함께 가 볼 만한 곳을

찾다가 국립생물자원관을 알게 되어

가 보았습니다.



이곳은 환경부에서

운영 관리 하는 곳으로

주차료 및 입장료가 무료입니다^^



입구에 안내 표시판이

있네요.

계절별 운영시간이 다르네요.

월요일과 명절은 휴관이고요.



 

입구에 들어온 후 실내

모습입니다.

건물도 크고 좋네요.



여러 가지 식물 및 곤충이

있습니다.

확대하여 볼 수 있는 것도 있고요.

바닥에도 식물 사진이 있네요.



천장에는 각종 어류와 새들이 있고요.



각종 동물 모형이 있는데요.

실제와 매우 흡사합니다.



새끼 멧돼지도 한번

찍어 봅니다 ㅎ



생각했던 것보다

볼거리가 많네요.

천천히 구경하면 시간이 꽤 

걸리겠습니다.



조카와 처제가 들어서니

화면에 동물과 같이 나오네요.



원형 건물에 식물원 같은 게

있는데요.

위쪽으로 올라가는 길이 있네요.



쭉 따라 올라가 봅니다.



올라왔더니 2층과 연결이

되어있네요.



2층 관람을 잠시 하다가

오후에 조카가 뮤지컬 예매를 해 놓아서

관람을 다 못 하고 

집으로 돌아왔는데요.


시설도 좋고 볼거리도 많아

다시 한번 와서 자세히 구경해도

좋을 듯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