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_먹어본 음식

군포 바우네 나주곰탕 먹어봤네요.

군포 나주곰탕과 소 곱창 먹어봤네요.



안녕하세요.

얼마 전 군포에 일이 생겨 갔다가

저녁에 들리게 된 음식점입니다.

일행이 나주에 가서 곰탕을 먹었는데

정말 그 맛이 최고라고 합니다.


하지만 다른 곳 나주곰탕은

그 맛에 반도 안 된다고 하시네요.




군포에 있는 나주공탕 집

입구입니다.



숟가락 통에 메뉴가 쓰여 있네요.

우리 일행은 바우네수육을 주문

하였습니다.



잠시 후 바우네 수육이

나왔습니다.



먹을 준비를 마쳤습니다.



기본 반찬입니다.

반찬이 깔끔한 것 같죠.



이제 한잔 안 할 수 없죠?

소주 한잔해 봅니다.



수육도 한 점 먹어보고요.

음~ 맛은 보통입니다.

곰탕도 하나 시켜 보았는데

곰탕에 있는 고기와 비슷하네요 ㅎ




두 번째로 시킨 메뉴는

소 곱창 볶음입니다.

맛은 괜찮은 편인데

배 불러서 좀 남겼네요.




만두 서비스까지 주셔서

배가 엄청 부르네요 ㅎ



군포에 있는 나주곰탕 집입니다.

점심때 곰탕도 괜찮을 듯하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