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_먹어본 음식

망우동 스시기리 맛나네요!

망우동 스시기리 초밥과 회 또 생각납니다!


 

안녕하세요.

얼마 전 오랜만에 만난 

지인들과 망우동에서 만나게 

되었는데요.



망우동에 살고 계신분께서 추천하여

가게된 우림시장 용마프라자 1층 초밥집

스시기리 입니다.




스시기리 입구 입니다.



실내 모습입니다.

작지만 아기 자기 합니다.




메뉴를 두 장으로 찍어 한장으로

올립니다 ㅎ


오늘은 다행히 일행을 일찍 만나

일찍 와 자리가 있었습니다.


주문은 모듬초밥 3개, 모듬사시미를

주문 하였습니다.




다른 테이블 손님이 계시죠.

미모에 사모님 얼굴은 모자이크 

안 했습니다.

가게 홍보가 더 잘되시라고 ㅎ




맥주 와 소주를 시켜 메인

안주가 나오기 전 까지 

한잔 하였습니다.




회 무침이네요.

이 것도 먹을 만 합니다.



짠~ 모듬회가 나왔습니다.

보기에도 싱싱하고 먹음직해

보이죠~




참치 부터~ 

고추냉이와 같이 한입

캬~~ 맛 좋네요.




연어...

역시 부드럽고 맛있네요.




초밥이 나왔습니다.

어떤거 부터 먹을까 고민이네요 ㅎ



어떤 걸 먹어도 맛있으니

그냥 아무거나 집어서 

먹었는데....

역시 구뢰잇 입니다.




생선 머리구이도 해 주셨네요~

생선은 머리 살이 맛있죠!




매운탕도 주셨습니다.

맥주 와 소주가 술술 들어갑니다.

매운탕 국물도 시원~ 합니다.




메밀국수 도 주셨습니다.

마지막 까지 맛있네요 ㅎ

시원하게 잘 먹었습니다.



망우동에서 또 약속을 잡아야

겠습니다 ㅎ



조만간 또 한번 가고 싶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