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_먹어본 음식

버거킹 일산산들점에서 먹었네요.

일산산들점 버거킹에서 롱킹 먹어봤네요.



안녕하세요.

일산에 일이 생겨 갔다가

점심을 먹게 되었는데요.

근처 음식점을 찾던 중 

버거킹이 보여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주유소와 같이 있네요.

같이 운영을 하시는 건가?

잘 모르겠네요 ㅎ



버거킹 1층입니다.

주문은 롱킹 세트 2개를 

주문하였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 창가 근처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개인적으로 햄버거 중에는 버거킹이

제일 맛있는 것 같습니다.

보통 버거킹 오면 와퍼를

먹는데요.

이번엔 롱킹을 주문하여 보았습니다.



모양은 길쭉하게 생겼습니다.



음~ 맛은 역시

버거킹입니다.

패치는 두 장이 나란히 들어있네요.

양은 와퍼 보다는 작은 듯 

하고요.



가끔 햄버거를 먹게 될 때는

버거킹을 먹게 되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