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_먹어본 음식

춘천 퇴계동 안가네밥집 괜찮네요

춘천 안가네밥집 제육 백반 괜찮네요



안녕하세요.

지난주 춘천에 다녀왔는데요.

저녁에 숙소를 잡고 근처 식당을

찾다가 가까운 곳에 있는 안가네밥집을

발견하고 들어가 보았습니다.



외부 글씨에 삼계탕이 있어

메뉴를 정하고 들어갔습니다.



그런데 삼계탕은 안된다고 하시네요.

그래서 제육 백반을 주문하였습니다.


기본 반찬이 나왔는데

종류가 꽤 많네요.

반찬도 맛있고요.


제육 백반이 나왔습니다.

좀 끓여야겠죠.


국과 상추도 주셨네요.



제육볶음이 다 익은 것 같네요.

상추와 먹기도 하고 

그냥 머기도 했는데요.

양도 많고요. 맛도 있네요.

식사 한 끼 맛있게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