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_먹어본 음식

암사역 근처 천호동 육광 이베리코 돼지고기 맛있네요!


암사역 근처에 있는 

고깃집 육광에 가 보게 되었습니다.

집에서 멀지 않아 

지나가다 알게 되었는데요.

묵은지 김치찌개도 맛있겠다고

생각했었거든요.



육광이라는 고깃집 입구입니다.



국내산 돼지고기와

이베리코 돼지고기 메뉴 및

묵은지 찜 찌개 가 있네요.



테이블에 별도로 메뉴판을

주셨네요.

왼쪽 메뉴는 국내산 고기

오른쪽은 스페인 이베리코 흑돼지입니다.

※ 이베리코는 자연 방목하여 키운 흑돼지

품종 이라고 합니다.


우린 처음 와 봐서

여러 가지를 맛볼 수 있는

흑광 한판을 주문하였습니다.




음식점 내부 모습이고요.



기본 반찬이 세팅되었습니다.

고추냉이도 주시는데요.

고기와 같이 먹으면 괜찮다고 하시네요.



오른쪽 두툼한 고기가

목살이고요.

나머지 3가지 총 4가지 부위가

나옵니다.



고기는 어느 정도 구워서

다 썰어 주시고 갑니다.

썰어진 고기를 익혀서 먹기만 하면 됩니다.

썰어 주시니 편하네요.



다른 부위도 괜찮지만

특히 목살 부위가 부드럽고

맛있네요.



깻잎과 고충 냉이를 넣어서

쌈도 맛있고요.



불판 콩나물에 달걀을 넣어 주시는데요.

어느 정도 반숙 되었을 때

찍어 먹으니 맛있네요.


오랜만에 맛있는 이베리코 돼지고기

항생제를 투여하지 않아

목살에 경우 덜 익은 상태에서

먹어도 된다고 하시네요.

소고기처럼요~



다음에 가서 목살 단품으로 시켜서

한번 먹어보거나

국내산 돼지고기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