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_먹어본 음식

광장시장 육회 골목 다녀왔네요.

광장시장 육회집 부촌육회 다녀왔네요.



안녕하세요.

얼마 전 지인들과 함께 광장시장

육회 골목에 가게 되었습니다.




광장시장 육회 골목

입니다.



지인이 가는 육회집은

부촌육회 라고 합니다.

오후 5시가 조금 넘은 시간인데요.

사람이 꾀 있네요~




우리 일행은 육회낙지탕탕이 와

육회 비빔밥을 먼저 주문 하였습니다.




기본 반찬과 육회 비빔밥이 제일

먼저 나왔네요.

소고기 뭇국이 시원합니다.




음식은 빨리 나오는 편 입니다.

손님이 많으니 빨리 회전을 

하기 위해서라도 음식이 빨리

나와야겠죠.


육회낙지탕탕이가 나왔네요.

빨리 먹어봐야겠습니다.




오~ 역시 육회 골목이라

육회가 정말 맛있네요.

낙지와 같이 먹으니 

더 맛난 듯 하고요.




소맥 입니다.ㅎ

한잔 해야죠~




김에 쌓아서도 먹어보고요.

육회 비빔밥도 진짜 맛있네요~




기본 육회를 추가로 주문

했습니다.

역시 양도 푸짐하고 

육회 맛도 좋습니다.


일반 음식점에서 나오는 육회와

틀리네요.




육회 물회? 도 있어

주문해 보았는데요.

그 냥 물회에 육회를 넣은 듯 ㅎ

그냥 육회 나 탕탕이가 

제 입맛에는 맛있네요~




그래도 한번 먹어 봤으니 ㅎ

다음엔 다른 걸로~ 주문해야

겠습니다.



지인들과 2차로 광장시장 안

빈대떡 집으로 옴겨 막걸리를

먹었는데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