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_먹어본 음식

경기 광주 만원초밥 먹어봤네요

경기도 광주에 있는 만원초밥 



안녕하세요.

경기 광주에 갔다가 

점심때 들려 본 초밥집 입니다.




만원초밥 음식점 입구 입니다.

밖에서 보기엔 내부가 잘 안보여

장사는 하는지 먼저 가 보았습니다.




장사를 하고 계시네요.

메뉴판 입니다.

주문은 모듬 초밥을 주문 했고요.




야채 와 장국이 나왔고

기본 반찬이 나왔네요.




메뉴 중에 회 단품도 있네요.

광어회 와 연어회 12p 기준 만원이네요.

저녁에 술 안주로 먹어도 괜찮을 듯 ㅎ



 

잠시 후 초밥이 나왔습니다.

10pcs 이고요.

광어,연어,새우,문어 등등이네요.




전 연어도 좋아하지만

새우도 맛있어 보이네요.




고추냉이를 간장에 풀어 살짝 

찍어서 먹으니 맛은 보통입니다.



이 곳 초밥이 맛 없지는 않지만

개인적으로 썩 좋아하는 

초밥은 아니네요.



그래도 이 근처에 초밥을 먹으려면

이 곳 밖에 없는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