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_먹어본 음식

gs편의점 유어스 2종 콜드브루 커피 와 초코라떼

gs편의점 유어스 2종 콜드브루 커피 와 초코라떼



안녕하세요.

커피를 즐겨 마시고 좋아하는 편

인데요.

집에서는 주로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를

마시고 밖에서는 여러 가지를

마시는데요.



gs편의점에 들렸다가

모양이 이쁘게 생긴 콜드브루 커피가

보여 초코라떼 와 두 가지를 구입했습니다.




모양이 귀엽게 생겼죠.

콜드브루 입니다.

gs편의점 커피 입니다.

용량은 300ml 고 카페인 함유 라고

쓰여 있네요.




두 번째 도 모양이 귀엽게

생겼죠~

용량은 동일한 300ml

칼로리가 250kcal 높네요~





각자 모자를 벗기고

마셔 봐야겠습니다. ㅎ




처음에 유어스 2종 이라고 

생각해서 두 가지 다 커피인 줄 ㅎㅎ

유음료 라고 쓰여 있네요!

어흑 너무 달다 ㅎ




요 녀석 만 커피 입니다.

맛은 묽은 아메리카노 정도 입니다.

쓴 맛이 조금 있고요.



모양 보고 훅 끌렸다 

단맛과 쓴맛을 동시에 ㅎㅎ




이상 GS편의점 유어스 2종

콜드브루커피 와 초쿄라떼 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