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_먹어본 음식

염창동 닭곰탕 맛나네요.

염창동 닭곰탕 먹을만하네요.



안녕하세요.

얼마 전 염창동에 일이 생겨

갔다가 점심을 먹게 되었는데요.

현장 바로 앞에 음식점이

있어 들어갔습니다.




닭곰탕과 삼겹살 이라는

음식점 입니다.



메뉴가 간단해서 좋네요.

딱 4가지 인데요.

삼겹살 과 나머지는 닭으로

만든 음식이네요.




기본 반찬 입니다.

종류도 많은편이고 깔끔해

보입니다.




양념 넣고 먹어봐야겠습니다.



닭고기도 부드럽고 

씹기 좋네요.




밥을 말아서 먹었는데요.

국물도 시원하고 

반찬으로 젓갈과 같이 먹으니

더 맛있네요.




역시 깔끔하게 비웠죠 ㅎ

메뉴가 많은 음식점 보다

몇 가지를 전문적으로 하는 식당이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염창동 닭곰탕과 삼겹살 추천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