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_먹어본 음식

망우동 개성숯불갈비 맛있네요.

망우동에 개성숯불갈비 괜찮네요.



안녕하세요.

망우동 지인 집에 갔다가

돼지 갈비를 먹게 되었는데요.



망우동에 있는 개성숯불갈비

입니다.

이 곳 맛도 괜찮다고 하여

가 보았습니다.



숯불이 나왔는데

불씨가 고르고 화력이 좋네요 ㅎ




실내 모습입니다.

테이블 쪽은 사람이 많아서

패스~ 




돼지 갈비를 주문 했는데요.

가격도 비싸지 않네요.




한 쪽에 게임기가 있어

아들과 조카가 음식이 나오기 전 까지

열심히 게임을 하네요 ㅎ


음식을 다 먹고 나서도

어른들이 술 한잔 하거나

이야기를 할 때 아이들은 게임을

하면서 있어도 좋을 듯 합니다.





주문한 고기와 기본 반찬이

세팅 되었습니다.




고기가 잘 구워진 것 같죠.

이제 먹어보겠습니다.



돼지갈비 맛 괜찮습니다.

특별히 맛있다고 이야기 하기 보다는

다른 곳에 비해 떨어지지 않고

가격은 비싸지 않습니다.




후식으로 냉면도 무료로

제공 되고요.


이 정도면 가성비 좋은 것

같죠~

가족들과 와서 함께 먹으면

좋을 듯 싶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