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_먹어본 음식

화성 치킨봉 먹어봤네요.

화성에 있는 치킨봉 가봤네요.



안녕하세요.

지난 출장 때 화성에서

일이 있어 숙소를 잡고 근처

음식점을 찾다가 치킨봉 이라는

치킨집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오랜만에 치킨을 먹어 보면

좋겠다 싶어 찾게 되었는데요.

음식점 이름은 치킨봉 이네요.




우리는 마늘 치킨을

주문 하였습니다.

전체적인 가격이 비싸지 않는 듯 합니다.




술이 먼저 나왔네요.

한잔 안 할 수 없죠.



역시 치킨은 무 와 야채

건빵도 주셨네요.




치킨을 어느 정도 먹었더니

배가 부르네요~

치킨 맛은 보통 입니다.



술이 남아 배 안 부른 안주

번데기를 주문하였습니다~




번데기도 오랜만에 먹으니

맛 괜찮네요~



내일 일찍 움직여야 되서

1차만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