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_정보

휠라키즈 구스다운 구입

휠라키즈 구스다운 개봉기



안녕하세요.

얼마 전 아들 겨울옷이 작아져 

겨울옷을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휠라에서 할인한다고 보여준

구스다운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초등학교 아들이 한 참 자라는

기간이라 작년에 입던 겨울옷이

다 작아져 구입한 휠라키즈 구스다운입니다.



구스다운 맞네요 ㅎ


손목 부분은 찍찍이 벨크로 되어 있고요.

어느 정도 밴드로 신축성이 있네요.



앞면 쪽에도 벨크로가 있는데

박음질이 좀 부실해 보이네요.


구스다운 솜털 80% 깃털 20%

무난하네요.



안쪽 모양인데요.

목 부분은 천으로 되어있어 부드럽네요.



모자는 지퍼로 분리할 수 있도록

되어있고요.



전체적으로 털이 두툼하게

들어있는 편이네요.


속 주머니가 한 개 있고요.



앞주머니는 위쪽은 벨크로로 

옆닫을 수 있게 되어있고요.



주머니가 옆으로도 넣을 수 있도록

되어 있네요.


요즘 날씨가 추워져 입었는데

괜찮은 듯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