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_정보

모자 구입 햇츠온 마블 아이언맨 스냅백 구입

햇츠온 모자 마블 아이언맨 구매


안녕하세요.

지난주 쇼핑을 하러 갔다가

구입하게 된 햇츠온 모자입니다.

아들이 번쩍이는 모자를 본다고

가지고 싶다고 하여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마블 아이언맨 스냅백입니다.

아이언맨 얼굴 같죠.

은색 부분이 반짝반짝합니다.


햇츠온 모자이고요.

가격은 49,000원이네요.



모자 옆 모습입니다.

햇츠온 마크가 왼쪽에 있고요.


모자 뒷면에는 마블 마크가 보입니다.

 

모자 안쪽에도 마블 글씨가 있고요.


마블 어벤져스 마크도 있네요.

아들 녀석이 마음에 든다고 하니

그냥 지나칠 수 없어 구입했네요.

아래는 며칠 전 여행 때쓴 사진입니다.



모자가 번쩍번쩍 하죠 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