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_정보

군포 호텔인카페산본 숙박 이용기

산본역 근처 모텔 호텔인카페산본 이용 후기



군포에 갔다가 숙박을 하게

되어 검색하던 중

산본역 근처에 호텔인 카페 산본을

앱으로 예약을 하여 방문하였습니다.

그런데 산본역 주변 모텔 주차는

승용차는 가능하나 저같이 일하러

온 사람들 경우 승합차는 지하 주차장이나

주차 엘리베이터에 주차하지

못 하는 경우가 많은 듯 합니다.

 밖 야외 주차장에 차를 대야

한다고 합니다.



주차비 지원 3,000원 해 주고요.

예전에는 5,000원 해 줬던 거 같은데

그런데 지상 주차장에 자리가

없어 공용 지하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들어갔습니다.



안내 데스크가 호텔야자로

되어 있는데 같이

운영을 하나 봅니다.

복도도 아기자기하네요.



컴퓨터 한 대와 미니 냉장고가

보입니다.

일회용품은 다른 곳과 동일하게

지급이 되고요.

전체적으로 깔끔해 보이죠.



컴퓨터로 예전 게임을 할 수 있도록

조이스틱이 두 개 있네요.



침대도 그리 작은 편은 아니네요.

좀 작은면 침구를 하나 더 달라고 하여

아래 깔고 자려 했으나

그냥 자도 괜찮을 듯합니다.



화장실은 공간 활용을 위해

구석 세모난 공간에

만들어져있고요.

비데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보통 생수 두 병 음료수 두 개

들어있는데 하나 더 들어있네요.



센스있게 커피 스틱도 놓여

있네요.


믹스 커피지만 커피도 한잔했고요.

어플로 할인되어 시설도 

깨끗하고 잘 이용했습니다.


그런데 다음 날 아침 지하 주차장에

갔더니 주차비가 15,000원 정도

나왔네요.


다음부터는 산본역 근처는 

특히 승합차는 주차를 할 곳을

잘 살펴봐야 할 듯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