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_정보

남자 가죽 미니크로스백 구입

남자 소지품 넣을 미니크로스백 구입



안녕하세요.

평소 지갑하고 휴대폰을 가지고

다니지만 

겨울에는 주머니가 많고

여름에는 바지 주머니만 있으니

좀 불편할 때도 있고

여행이나 어디 돌아다닐 때

남자도 작은 가방이 있으면 좋겠다

싶어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가족으로 된 미니 크로스백

입니다.


앞면과 뒷면인데요.

사실 미니 백을 살펴볼 때는

브라운 컬러를 보고 있었는데

정작 주문 때 블랙으로 했네요 ㅎ



 

너무 크지 않고 딱 필요한

정도만 들어가면 될 것 같아서

휴대폰,지갑,여권,차키 정도입니다.

구입한 미니 백은 블루마운트 이네요.

모양을 보고 골라서 사다보니

구입하게 되었네요.




앞면 위쪽으로 지퍼가 있고요.

메인 수납공간도 안에 지퍼로

된 부분과 그냥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네요.

휴대폰과 지갑을 넣으면 

딱 맞네요.



앞쪽과 뒤쪽 주머니는

동전과 지폐 몇 장 정도 들어갈 수

있는 정도 입니다.



어깨 끈을 연결한 모습입니다.

옆면과 앞면 모습이고요.



가까운 곳 나갈 때는 모르겠지만

좀 멀리 가거나 여행 때 가지고

다니면 편할 듯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