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_정보

호텔 예약 사이트 만족도 조사

호텔 예약 사이트 만족도



소비자가 많이 찾는 호텔 예약사이트 4개에 대한 소비자만족도 및 피해구제합의율 등을 한국 소비자원에서 분석한 결과이다.


객실 정보의 정확성 만족도 높은 반면

추가비용 만족도 낮아


■ 소비자 만족도


1. 호텔스닷컴 : 3.77 (사이트 이용 편리성 및 고객 응대, 보상처리, 서비스 호감도)

2. 익스피디아 : 3.76 (가격 및 부가혜택의 다양성, 결재 시스템)

3. 부팅닷컴 : 3.75 (객실 정보의 정확성, 보상처리, 추가 비용)

4. 아고다 : 3.68 


■ 소비자 피해구제 합의율


1. 호텔스닷컴 : 63.1%

2. 익스피디아 : 62.3%

3. 부팅닷컴 : 36.7%

4. 아고다 : 31.7% 

※ 출처 : 한국소비자원


※ 최근 1년 이내에 조사대상 업체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성인 1,20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