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_정보

프로메이트 공구박스 구입했네요.

오랜된 공구박스 교체했네요.



안녕하세요.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공구함이

오래되어 변경하려고

인터넷에서 검색 후 구입한

프로메이트 공구박스 개봉기입니다.



구입 한 프로메이트 공구함입니다.

사이즈도 좀 넉넉한편으로

구입했습니다.

가로 500mm X 세로 260mm X 높이 255mm 




수납이 좀 많이 할 수 있는

공구함으로 골랐는데요.

먼저 공구함 커버에 작은 부품 등을

보관할 수 있는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간단하게 측정이 가능한 

눈금이 있네요.

인치와 센티로 있습니다.



공구함을 열면 수납 판이

보입니다.



수납판이 상단 하단 두 개입니다.

본체 수납공간이 제일 넓고요.

이 정도면 수납공간이 꽤 많은 편이죠.



공구함 커버에 있는 수납공간 부터 

기존 공구박스에서 꺼내어

채워 보았습니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공구와 부품을 옮겨 담았는데요.

공구함이 기존 것보다 커서

메인 수납공간이 남네요.


음.. 어떤걸 사서 채워 넣을까..ㅎㅎ

괜찮은 공구 있음 구입해서

넣어 놓아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