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_먹어본 음식

문정동 푸르지오시티 지하 대박식당 괜찮네요.

푸르지오 시티 지하 대박식당 굿



안녕하세요.

문정동 갔다가 푸르지오시티 지하에

있는 식당 대박식당을 가 보았습니다.



휴일 이라 사람이 별로 없다보니

식당 오픈한 곳이 별로 없는데

대박 식당은 영업을 하고 있네요.





우리 일행은 부대찌개 2인분을

주문 하였습니다.



라면사리 1개는 기본으로 

주네요~



부대찌개가 나와 끓여 

봅니다.



돌 솥은 아니고 양은 솥밥?

암튼 갓 지은 밥을 주시네요~

2명에 1개를 준다고 합니다.


밥은 덜어내고 물을 부어

놓았습니다.




라면 사리 까지 넣고

이제 먹으면 될 듯 하죠.




김 까지 뿌려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 밥이 부족하면 보이는

밥통에서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아까 물 부어 놓은

솥에 누룽지가 남았네요.

이 것 까지 다 먹으니 배가 엄청

불러 옵니다.



보통 부대찌개 음식점 보다

밥도 괜찮고요.

사리도 주니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

괜찮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