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_정보

남자 슬링백 디얼스 구입

디얼스 남자 슬링백 구입



안녕하세요.

얼마 전 구입한 디얼스 남자

슬링백 입니다.


기존 백팩은 사이즈가 커서

가까운 곳에 다닐 때 사용하려고

구입 하였습니다.




슬링백 종류 중 사각 모양으로

골랐습니다.

사이즈도 아주 작지는 않은 듯

합니다.




백 안쪽에 주머니가

보이는데요.

보통 백팩은 노트북이 들어가지만

슬핑백은 작아서 노트북은 안 들어갈

크기 입니다.




커버 쪽에도 망 형태의 

주머니가 보이네요.




앞 면에 작은 주머니가 위, 아래로

두 개 가 있습니다.




뒤쪽 모양 입니다.

쿠션이 좀 있네요.




어깨 끈 인데요.

이 탈착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어깨 끈 거는 부분이 가운데 와 양쪽으로

걸 수 있도록 되어 있네요.

저는 왼쪽으로 걸고 어깨에 맵니다.





안 쪽 주머니는 태블릿을 넣으니

딱 맞네요.

키보드 와 마우스 넣고 다녀야겠습니다.





태블릿 활용도가 좀 떨어졌는데

이 번에 슬링백에 넣어 다니면서

사용 좀 해봐야겠습니다.



디얼슬 슬링백은 사용하기 무난 하고요.

다만 지퍼 손잡이가 좀 마음에

안 드네요.



그래도 가격이 비싸지 않으니

적당한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