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_먹어본 음식

금정역 근처 오징어불고기

금정역 근처 오징어보쌈 괜찮네요.



안녕하세요.

얼마 전 금정역 근처 일을 갔다가

저녁에 먹게 된 오징어 보쌈 입니다.

역 근처라 음식점이 많은데요.

그날 따라 오징어 불고기가 괜찮을 듯 하여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어떤 걸 시켜야 되나 

하고 있는데요.

오징어 불고기는 돼지고기 수육이

따로 안 나온다고 

 오징어 보쌈과 삼겹 수육을

주문하라고 하시네요.




연세가 드신 어르신께서

서빙을 해 주시네요.

소주 같은 건 우리가 가져가 

먹겠습니다~ ㅎ




손님이 많은 편은 아니고요.

일부 손님이 계신데요.

사진은 못 찍었네요.



밑 반찬이 나왔는데

깔끔하니 맛나게 보이네요.




어징어 보쌈 2인분입니다.

빨리 먹어봐야겠네요.




상추에 쌓아서 먹었는데요.

야채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먹기 좋고 맛도 괜찮네요.

역시 소주 한잔 안 할 수 없죠~

동료와 맛난 음식에 

소주 한잔이 낙 입니다.




삼겹 수육이 나왔네요.

오징어 보쌈에 삼겹 수육까지 넣어서

먹으니 배도 부르고 맛도 있네요.



금정역 근처 오징어 보쌈이나

오징어 불고기 드시려면 

이 곳으로 오셔도 좋을 듯 합니다~



그런데 음식점 이름은 잘 

모르겠네요 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