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용인 기흥 착한한우 설렁탕 먹어봤네요

용인 기흥에서 착한한우 설렁탕에서 육개장 맛있네요




안녕하세요.

며칠 전 기흥에 일을 하러 갔다가

점심을 먹게 되었는데요.

근처 식당을 찾다가 착한한우 설렁탕집이

보여 들어가 보았습니다.



설렁탕집 입구입니다.

한낮에는 햇볕이 뜨겁네요.



오~ 모든 메뉴는 한우라고 합니다.



손님 들어오기 시작해서 테이블에는

손님이 좀 있고요.

좌식 테이블에는 아직 손님이 없네요.



카운터를 보니 착한 식당으로

선정되었다는 표식이 있네요.



설렁탕을 먹을까 하다가

좀 더 얼큰한 육개장을 주문하였습니다.



고기가 괜찮아 보입니다.

육개장이 너무 맵지도 않고

고기도 부드러워 먹기 좋고

맛있네요.



 

한우 사골 국물과 고기를 별도로

판매를 하네요.



오랜만에 맛있는 육개장을

먹었습니다.


이곳 설렁탕도 기회 생기면

꼭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