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_정보

대전 호텔 루이스 사용후기

대전에 있는 호텔 루이스 이용기 입니다.


안녕하세요.

직업상 출장을 자주 다니는 편인데요.

지난 대전 출장 때 묵은

숙소 입니다.


이름 호텔 인데 모텔

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출장 초기에는

현장 근처에 가서 가까운 곳으로

숙소를 잡았는데요.


오프라인 가격은 가격표도

비싸고 높게 받는게 대부분

이더라고요.


그래서 숙박 어플을 깔고

미리 예약을 한 후 방문을 하니

가격도 저렴하고 좋습니다.




실내 모습입니다.

세면대가 밖에 나와있네요.




화장실에는 변기 와 큰 욕조가

있고요.

욕조 꾀 크네요~




작은 테이블이 있고요.

충전 케이블과 전화기 가 보이네요.

실내는 깔끔한 편이고요.




이 곳은 공기청정기도

있네요~

컴퓨터가 보이고요.

가운과 일회용품도 있습니다.




냉장고 안 입니다.

맥주도 주는 센스~ ㅎ

가격도 비싸지 않고 시설도

괜찮네요.



대전에 또 출장 오게 되면

호텔 루이스에 숙박을 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